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본맛집 44. 도쿄맛집 24. / japan restaurants 44.Tokyo restaurants 24 - 도쿄여행 우에노 맛집 도쿄맛집 ueno eel 장어 맛집 이즈에이 이께노하타 伊豆英 池の端
    마늘의 해외 맛집탐방 2022. 7. 18. 14:36
    728x90
    반응형

     

     

     

     

     

     

    이즈에이 이께노하타  伊豆英 池の端
    이즈에이 이께노하타  伊豆英 池の端

     

     

     

    이즈에이 이께노하타  伊豆英 池の端

     

     

     

    메뉴
    이즈에이 이께노하타  伊豆英 池の端
    젓가락
    손수건
    메뉴
    메뉴
    메뉴
    메뉴
    메뉴
    메뉴
    메뉴
    메뉴
    메뉴
    이즈에이 이께노하타  伊豆英 池の端
    맥주
    맥주
    맥주
    장어덮밥
    eel bento
    장어 밥
    장어
    장어맛집
    미소시루
    우에노 장어 맛집
    이즈에이 이께노하타  伊豆英 池の端
    eel
    eel
    장어 밥
    장어 밥

     

     

     

     

    일본 도쿄 맛집 japan Tokyo restaurants 도쿄 여행 우에노 도쿄 맛집 ueno eel 장어 맛집 이즈에이 이께노하타  伊豆英 池の端




    일본 도쿄 맛집 japan Tokyo restaurants 도쿄 여행 우에노 도쿄 맛집 ueno eel 장어 맛집 이즈에이 이께노하타 伊豆英 池の端은 260년 전통의 장어요리집이다. 이즈에이 伊豆英 가 음식점이름, 그리고 池の端 이께노하타는 호숫가라는 뜻이다.
    이즈에이 이께노하타 : 伊豆英 池の端 의 바로 앞에는 우에노 공원, 그리고 호수도 보인다. 이즈에이 이께노하타 : 伊豆英 池の端 는 지점이 7군데가 있다. 우에노에 있는 이즈에이 이께노하타 : 伊豆英 池の端 가 26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본점이다. 이미 도쿄맛집으로 소문이나서 일본 사람들 외에도 전세계의 사람들이 이 곳의 장어를 맛 보러 온다고 한다. 이 곳에 대한 정보를 홈페이지에서 좀 찾아보면 현재 많은 사람들이 Edo-mae 처럼 들릴 때 초밥을 생각할 수도 있다고 한다. 과거에는 도쿄가 에도(Edo)라고 불렸을 때의 "에도마에(Edo-mae)"는 뱀장어와 동의어였다고 한다. 그 시기는 여덟 번째 쇼군 요시무네 왕자의 통치 기간이었고, 이즈쿠는 현재 본사가 위치한 우에노 이케노바타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고품질의 뱀장어가 잡힌 우에노 지역에는 오두막 크기의 단순한 가마키야 집이 있었고, 이 음식점은 작은 가마키 야키 중 하나였다고 한다. 그 이후로 300 년이 지났고, 도쿠가와 쇼구나테 말기의 격동의 기간 동안, 우에노 전쟁은 전쟁, 간토 대지진, 태평양 전쟁,동일본 대지진으로 우에노 마을을 삼켜 버렸다고 한다. 수많은 전쟁 재해와 지진으로 타격을 받았을 때에도 이즈에이를 지지하는 많은 고객들 덕분에 도시의 따뜻함을 계속 보호할 수 있었다고 한다. 우에노에서 여전히 사업을 운영할 수 있다는 사실에 이 업장에서는 고객에게 감사드리며, 에도마에 뱀장어의 세계적 수준의 음식 문화를 미래 세대에게 전하고 가능한 한 많은 고객에게 맛의 맛을 지속적으로 전달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계속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한다. 

    타쿠미는 최고 품질의 뱀장어 "미카와 장어 사키"를 만들고 있다. 이즈에이에서 사용된 뱀장어는 일본이 전국에서 수색한 미카와 이치시키에서 생산된다. 그 중에서도 가능한 한 자연과 가까운 환경에서 특별히 자란 "미카와 장어 사키"라는 브랜드를 고수하고 있다고 한다. 아무런 병도 없이 건강하게 자란 뱀장어는 두껍고 적당히 기름기가 많은 살에 우마미 맛을 축적하고 통통하고 부드러운 가마키로 마무리한다고 한다. 이 곳에서는 이 지역의 사람들이 손 소금으로 그들을 키우기 때문에 항상 최고의 뱀장어를 제공 할 수 있다고 한다.

    300 년 동안 전해 내려온 "베이킹"의 비밀
    세 강에서 생산되는 뱀장어의 맛과 한 가지 색을 최대한으로 이끌어내는 것은 숙련된 장인이라고 한다. Edo-mae 뱀장어는 뒤에서 열리고, 꼬챙이를 꼽아 꼬챙이 숯불 위에 구운 다음 통통한 통통을 찐 다음 소스에 담그고 구워낸다고 한다. 뱀장어 장인은 일반적으로 "삼 년의 리핑, 여덟 년의 꼬치 및 평생 베이킹"으로 불리며, 미묘한 베이킹의 정도는 마무리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고 한다. 300 년 동안 이 곳에서는 불을 통과하는 과정과 연기를 순환시키는 과정에서 "주인"이라고 불리는 장인을 육성하고 "베이킹"기술을 계승했다고 한다. 숙련 된 장인이 계속 다듬어 온 기술은 통통하고 향기로운 가마키를 만들어 낸다고 한다.

     

    설탕은 사용되지 않고 에도 사람들이 좋아하는 비밀 소스

    뱀장어의 재료, 그릴러의 기술, 가마키야키의 맛을 결정하는 마지막 것은 매일 준비되는 소스라고 한다. 유일한 재료는 간장과 된장이라고 한다. 이 방법을 약 2 주 ~ 1 개월 동안 방치하면 모서리가 제거되고 단단하고 풀 바디 인 동안 깨끗하고 선명한 소스가 탄생된다고 한다. 소스에 설탕이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다음에 뱀장어 무게의 뚜껑을 열면 가마키야키의 빛이 난다고 한다. 

    사계절의 색을 표현하는 일본 요리
    뱀장어 요리와 함께 우리가 자신있게 제공하는 것은 전통을 따르는 일본 요리라고 한다. 4 계절 중 가장 맛있는 재료를 제공하기 위해 100 명 이상의 요리사가이 도로에서 40 년 이상의 본사의 수석 요리사 아래 도쿄의 4 개 레스토랑에서 기술을 발휘했다고 한다.

    뱀장어 쉬게
    이즈 사카에의 시그니처 메뉴로, 모리타카이, 타니자키 준이치로, 타치카와 단시 등 분시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미카와 이치시키에서 생산되는 뱀장어의 전통적인 맛, 숙련 된 장인이 물려받은 기술, 동일한 블렌드로 계속 만들어지는 비밀 소스, 세 가지 특선 요리로 짜여진 전통적인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시라야키 시
    단순하기 때문에 속일 수없는 흰 도자기는 뱀장어 가게의 진정한 가치를 시험할 수 있다고 한다. 이 곳의 화이트 그릴은 조미료로 술만으로 완전히 간단하다고 한다. 뱀장어의 부드러운 단맛은 반짝이는 모토야마 아오이 (Motoyama Aoi)로 보완된다고 한다. 제국 가정 관리국으로부터 주문을받을 때, 이 곳에서는 손님이 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주문한 구리 항아리로 궁전에 배달 된 뱀장어를 제공한다고 한다.

    장어 미사키
    일본 요리와 가마키를 모두 맛보고 싶을 때. 요리, 텐류라, 삶은 음식, 구운 음식 등 40 년 동안이 지방에 있었던 수석 요리사와 독점적 인 일본 요리사를 포함하여 기술을 발휘한다고 한다. 또한 뱀장어를 잘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일본 메뉴를 준비했다고 한다.

     

     

     


    이 곳 스탭들의 인터뷰를 보면,


    우리의 임무는 항상 최고의 뱀장어를 생산하는 것입니다.
    마스터 히데히코 히로에

    생산 지역에서 우리 가게에 도착한 뱀장어는 진흙 냄새와 잡다한 맛을 제거하기 위해 "스탠드 업"이라는 시설에서 여전히 살아있는 동안 흐르는 물에 노출됩니다. 생산 지역의 사람들이 신중하게 재배 한 브랜드 뱀장어 "미카와 장어 사키"에게는 거의 불필요한 노동이지만 고객에게 제공되는 뱀장어는 항상 최상의 상태이어야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조심스럽고 구식 방법을 계속 따릅니다. 뱀장어는 굽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나 고객이 필요 이상으로 오래 기다리지 않도록하기 위해 가능한 한 최단 시간 내에 가장 맛있는 뱀장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 일을하는 것에 대해 가장 행복하게 만드는 것은 결국 고객의 "맛"이라는 말입니다. 요리사가 될 수있는 순간입니다. 주인은 본사의 모든 뱀장어를 담당합니다. 나는 또한 장인들에게 충고를하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장인의 작품을보고 훔치고 자신의 아이디어를 계속 고안하는 것입니다. 나는 또한 전임자의 주인의 작품을 보면서 많은 것을 배웠다. 당신은 당신이 높은 열망과 숙련 된 장인을 가지고 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안심하고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본사 수석 셰프 야스시 이이야마

    이즈 아이젠 (Izu Eizen)의 일본 요리를 담당하는 사람으로서 나는 기초의 중요성을 첫째와 두 번째로 전합니다. 고객에게 음식을 제공하기 전에 요리사는 자신의 혀로 음식을 확인합니다. 사용 후 도구를 관리하십시오. 해당 월의 메뉴가 변경되면 고객 서비스 직원에게 고객의 반응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매일 그러한 작은 "명백한"것을 축적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흥분
    우메카와 테이(Umekawa Tei) 수석 셰프 오니자와 요시야

    봄에는 벚꽃을, 가을에는 가을 잎을, 그 너머에는 장엄하게 우뚝 솟은 다섯 층짜리 탑이 있습니다. 우에노 산중턱에 위치한 우메카와 테이는 이즈 에이지 (Izu Eiji)의 모든 매장 중 최고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우리는 여기까지 왔기 때문에 모든 요리사가 고객이 예상보다 더 만족스럽게 집에 돌아 가기를 바랍니다. 일본 요리는 눈으로 맛볼 수 있는 예술이기 때문에 음식을 선물할 때에도 감동을 받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그렇게하기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이즈 에이의 팬이 될 수 있도록
    본사 고객 서비스 책임자 노구치 유코

    고객과 직접 접촉하는 고객 서비스 업무는 릴레이 측면에서 앵커와 같습니다. 음식이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우리의 반응 중 하나만 있으면 최고이거나 최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고객이 원하는 것을 감지하는 감수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외국 고객이 있었지만 최선을 다하면 언어 장벽이 없습니다. 때로는 몇 년 후라도 미소를 지으며 "나는 다시 여기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나는 당신이 이즈쿠에서 언제든지 특별한 시간을 보내길 바랍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매일 고객을 환영합니다.


    고객과 작은 인상 공유
    우메카와 테이 고객 서비스 책임자 이가라시 카즈에

    우에노의 자연에 둘러싸인 우메카와 테이(Umekawa-tei)에서는 자연이 보여주는 사계절의 표현 또한 필수 불가결한 작품 중 하나입니다. 우리 직원들에게는 우리가 매일 보는 풍경도 고객에게 특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자연의 가장 작은 변화조차도 주시하고 고객과 흥분을 공유하고자합니다. 우메카와 타이 (Umekawa-tei)는 종종 직장과 사생활을 위해 중요한 고객을 즐겁게하는 장소로 선택됩니다. 잠깐이라도 우리가 긴장을 풀고 우리가 도심에 있다는 것을 잊어 버리는 것은 고무적입니다.





     

     

     

     

     

    일본 도쿄 맛집 japan Tokyo restaurants 도쿄 여행 우에노 도쿄 맛집 ueno eel 장어 맛집 이즈에이 이께노하타  伊豆英 池の端

    728x90
    반응형

    댓글